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 도의 교실 운영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 도의 교실 운영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1.06.1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는 바르게살기 회원과 시민 100여 명을 대상으로 도의 교실을 운영한다.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는 바르게살기 회원과 시민 100여 명을 대상으로 도의 교실을 운영한다.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는 17일부터 2일간 보령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바르게살기 회원과 시민 100여 명을 대상으로 도의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 협의회 주관으로 실시하는 이번 도의 교실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한 스트레스와 긴장감으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7일에는 권충희 액션러닝리더십센터 소장을 초청해 ‘나 정도(正道) 살자’라는 주제로 스스로에게 전하는 위로와 칭찬에 대해 교육했다.

18일에는 김주현 한국 액션 러닝센터 소장을 초청해 ‘너 정도(正道) 살자’란 주제로 AI와 함께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김동일 시장은 “최근 학교 폭력, 아동학대, 악성 댓글 등 도덕성 결여와 인륜에 반하는 각종 사회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올바른 정신문화에 대한 소중함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다”며 “도의 교육을 통해 참된 가치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 자리를 마련해준 바르게살기운동 보령시 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