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농협 ‘법률 이동상담실’ 반응 좋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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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농협 ‘법률 이동상담실’ 반응 좋네
  • 목포/ 권상용기자
  • 승인 2021.07.01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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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맞춤 상담으로 호응
목포농협의 법률 이동상담실. [목포농협 제공]
목포농협의 법률 이동상담실. [목포농협 제공]

목포농협의 법률서비스 이동상담실이 호평을 받고 있다.

1일 목포농협에 따르면 지난 29일 본점 3층 회의실에서 목포농협 여성조직 50여 명을 대상으로 법률서비스 이동상담실을 개최했다.

이동상담실은 일상생활 속에서 겪을수 있는 법률 및 소비자 피해문제 등을 해결해주기 위한 것으로, 대한법률구조공단과 한국소비자원의 도움을 받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이동상담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으며 교육에는 생활법률 및 소비자 피해예방 교육 등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의와 개인 맞춤 상담으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박정수 조합장은 “법률서비스 사각지대인 농촌에서 법률분야에 대한 교육 및 상담을 통해 고충을 해결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보호교육을 통해 소비자 권익에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 목포농협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해 농업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목포/ 권상용기자
ksy@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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