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하나시티즌, 멀티플레이어 민준영 영입…측면 공수 강화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멀티플레이어 민준영 영입…측면 공수 강화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1.07.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 4일 안산 그리너스로부터 수비수 민준영을 영입했다.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4일 안산 그리너스로부터 수비수 민준영을 영입했다.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안산 그리너스로부터 수비수 민준영을 영입했다고 4일 밝혔다.

민준영은 수비뿐 아니라 측면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을 통해 공수 양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주 포지션은 사이드백이지만 측면 미드필더, 측면 공격수로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 자원으로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한 왕성한 활동량과 정교한 패싱력이 장점이며 날카로운 킥을 바탕으로 공격 전개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탈압박과 돌파력도 뛰어나다.

언남고-동국대 출신으로 고교 시절부터 주목받던 유망주로 언남고 재학시절 팀의 2013년 제43회 대통령금배, 2014년 제50회 춘계연맹전 우승을 이끌었다. 동국대 입학 후에도 1학년 때부터 주전선수로 맹활약하며 2017 타이페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표로 선발되기도 했다.

2018년 성남FC에서 프로에 데뷔한 민준영은 경남FC–아산 무궁화를 거쳐 2020년 안산 그리너스로 이적했다. 올 시즌 안산의 주축 수비수로 거듭나며 16경기에 출전해 2득점을 기록 중이다.

지난 7라운드 부천FC와의 경기에서는 중앙 아크 부분에서 선보인 환상적인 중거리 골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