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새단장 했다
상태바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새단장 했다
  • 경북/ 신용대기자
  • 승인 2021.07.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 트렌드 맞춰 실시간 판매 순위
제철농산물 기획상품·추천상품 신설
사이소 홈페이이지. [경북도 제공]
사이소 홈페이이지. [경북도 제공]

경북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 홈페이지가 새 단장을 마쳤다.

19일 도에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소비 패턴의 변화를 반영해 소비자 눈높이에서 보다 편리한 인터넷 쇼핑 공간 제공에 중점을 뒀다.

특히 각종 이벤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창을 나란히 배치하고, 실시간 판매 순위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제철 농산물이나 기획 상품, 추천 상품 등도 개편 이전보다 소비자가 손쉽게 파악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꾸몄다.

도는 이번 사이소 새단장을 기념해 31일까지 사이소를 방문해 퀴즈의 정답을 맞춘 선착순 1000명에는 사이소 쿠폰을 제공하며 새로운 사이소를 경험하고 이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고객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는 개편에 이어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유관기관과 연계한 이벤트 다양화, 사이소 배가운동 전개, 제휴 쇼핑몰을 확장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김종수 도 농축산유통국장은 “단순한 홈페이지 개편에 머물러 있지 않고 소비자의 욕구를 반걸음 앞서 파악해 소비자들이‘사이소’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인터넷 장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경북/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