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국민의힘 박성중 의원, 강서구의회 방문…서울시당 위원장 지지호소
상태바
국민의힘 박성중 의원, 강서구의회 방문…서울시당 위원장 지지호소
  • 김윤미 기자
  • 승인 2021.07.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 조화 이뤄 당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 적임자”
신낙형 미래복지위원장실에서 개최된 간담회. [강서구의회 제공]
신낙형 미래복지위원장실에서 개최된 간담회. [강서구의회 제공]

국민의힘 박성중 국회의원(서초을, 전 서울시당 위원장)이 22일 오후 1시 서울 강서구의회를 방문해 구의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신낙형 미래복지위원장실에서 개최된 간담회에서 박 의원은 23일 실시되는 서울시당 위원장 선출을 위한 경선에서 자신을 지지해 줄 것을 간곡히 호소했다.

박 의원은 “정권과 당원 권리를 지킬 수 있는 최적화된 사람이 바로 저 박성중”이라며 “내년 대선에서 서울의 승리가 없다면 대선 승리도 없다. 서울시당위원장으로서 치른 지난 서울시장 보선에서 승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필코 대선과 지선에서도 우리 당이 승리하는 데 구의원님들과 함께 제가 선봉장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당의 공천권을 책임당원에게 돌려주겠다”며 ▲서울시와 협력체계를 구축해 현안 사업 및 특교세 지원 ▲지구당 부활 ▲당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분들의 기여도에 따른 대우 등 공약을 제시했다.

박 의원은 서울 서초을 지역구에서 20대와 21대 국회의원을 지낸 재선으로 국회 과방위 간사, 전)자유한국당 미디어특위위원장, 전)서초구청장을 역임했으며, 25년간 서울시에서 근무한 행정 전문가다.

이날 함께한 국민의힘 서울시당 최호정 여성위원장은 “박성중 의원은 할 말은 하시는 강직한 분으로서 자신의 말에 대한 책임을 지시는 참된 분”이라며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간담회에는 강서구의회 신낙형 미래복지위원장, 김선경 의원, 김동협 의원, 황동현 의원, 이종숙 의원 등이 참석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