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158]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온라인서 만난다
상태바
[축제 158]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온라인서 만난다
  • 세종/ 유양준기자
  • 승인 2021.07.2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도도하리’ 주제로
5개 테마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세종시 제공]
[세종시 제공]

[전국은 지금 - 축제 158]
제19회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세종시가 제19회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를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7일간 ‘도도하리(桃桃夏RE)’를 주제로 온라인으로 연다.

이 축제는 113년의 전통과 축적된 재배기술로 맛과 품질이 뛰어난 조치원복숭아를 전국에 알리고자 매년 열리는 지역 대표 축제다.

올해는 싱싱하리, 도도하리, DODO하리, 한입하리, 나도하리 등 5개 테마별로 온라인 마켓, 라이브커머스, 이벤트, 복숭아 음식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온라인 마켓에서는 세종조치원 복숭아를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1일 2회 실시되는 라이브커머스는 전문MC와 가수 박구윤, 개그맨 정범균, 송영길이 출연해 세종조치원 복숭아를 소개, 판매한다.

또 축제 로고송을 자유롭게 편곡하여 뽐내거나 지역 대학 댄스동아리 학생들과 함께한 로고송 댄스를 따라하고 영상을 올리는 참여 프로그램도 열린다.

이밖에도 복숭아 타르트, 복숭아 마카롱 등 복숭아를 재료로 만드는 음식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복숭아 관련 체험, 먹방, 레시피 등 나만의 콘텐츠를 뽐내는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태주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추진위원장은 “온라인을 통해 맛있는 세종조치원 복숭아를 전국의 소비자에게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도 조치원복숭아를 소재로 한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세종/ 유양준기자
yjyou@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