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핫플레이스 262] 강원 고성군 "맑은 동해 바다 '봉수대 호핑투어'로 즐겨요"
상태바
[핫플레이스 262] 강원 고성군 "맑은 동해 바다 '봉수대 호핑투어'로 즐겨요"
  • 고성/ 박승호기자
  • 승인 2021.08.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이벤트 상품 네이버 스토어 통해 판매
스노쿨링·2인승 카누 체험·서핑 교육 등 제공
봉수대 호핑투어 홍보 포스터. [고성군 제공]
봉수대 호핑투어 홍보 포스터. [고성군 제공]

[전국은 지금 - 핫플레이스 262]
봉수대 호핑투어

강원 고성군과 강원투어패스는 2021년 우수 해양관광 상품으로 지정된 ‘봉수대 호핑투어 특별 이벤트 상품’을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봉수대 호핑투어는 동해안 유일의 호핑투어로 맑은 동해 바다, 섭 바위섬에서 스노클링과 2인승 카누 체험 등을 제공하며 동해안에 뜨고 있는 서핑 교육뿐만 아니라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각종 해양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그중에 패들보트는 물 위에 서서 패들을 저으며 힐링을 맛볼 수 있어 MZ세대 버킷리스트로 각광받고 있으며 호핑투어가 진행되는 봉수대 해수욕장은 사전예약제를 실시, 수상 안전요원을 지난해보다 늘리고 코로나 방역대책을 철저히 지키며 운영하고 있다.

또 고성투어패스를 통해 고성 유료 관광지를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고 봉수대 호핑투어와 함께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는 남녀노소 불문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밀리터리 체험장’, 자연과 잘 어우러진 ‘역사안보전시관’, ‘생태 박물관’, 고성 대표 자연경관 맛집 ‘송지호 관망타워’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보다 많은 우수 관광지와 맛집, 숙소 등 유료 관광지를 추가 확보하고 강원 투어패스와 연계시켜 할인 혜택을 늘려나갈 방침이다.

구입 방법은 네이버에 ‘봉수대 호핑투어’ 검색 후 강원투어패스 네이버 스토어에 접속하면 상품 및 이용방법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투어패스 상품 구매 후 문자메시지로 전송받은 티켓을 해당 관광지에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는 편리한 관광 상품이다.

한편 강원투어패스는 강원도청과 협약, 도내 관광지, 액티비티 체험, 숙박 등을 결합한 모바일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스마트 관광 플랫폼으로 강원도를 찾은 관광객들은 스마트 폰만 있으면 투어패스 티켓을 구매해 쉽고 편안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현재는 고성, 강릉, 속초시 등을 포함한 강원도 내 총 14개 시군에서 서비스되고 있고 21년 하반기 중에 강원도 모든 18개 시·군에서 서비스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봉수대 해수욕장 상품을 통해 지역 해수욕장의 아름다움을 더욱 느끼고 특색 있는 관광지와 시설을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고성/ 박승호기자
shpark@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