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머드팀' 여자바둑리그 PS 진출 성공
상태바
'보령머드팀' 여자바둑리그 PS 진출 성공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1.09.0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머드팀 최정 선수 [보령시 제공]
보령머드팀 최정 선수 [보령시 제공]

세계 여자랭킹 1위인 최정 선수를 앞세워 지난해 한국 여자바둑리그에서 우승을 거머쥔 ‘보령머드팀’이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1일 시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정규리그 마지막 14라운드를 마친 가운데 아쉽게 리그 3위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지만 포스트시즌에서는 2021 한국 여자바둑리그 우승을 거두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정규리그 중 지난 13라운드는 보령머드팀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 짓는 중요한 분기점이었다. 

섬섬여수팀과 보령머드팀이 한판씩 주고받은 1대1 상황에서 보령머드 4 지명 박소율 선수가 섬섬여수 주장 김혜민 선수를 꺾고 뚝심의 승리를 거둬 2대1로 팀 승리를 결정지으며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지었다.

특히 보령머드팀의 에이스이자 보령의 딸, 최정 선수는 정규리그 중 단 한 번도 패하지 않고 전승을 거두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상부한 에이스로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오고 있다.

보령머드팀은 오는 9일 오후 5시에 4위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서울 부광약품과 준플레이오프를 치르게 된다.

문도원 감독은 “포스트시즌에서 최종 우승을 거둘 수 있도록 착실히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동일 시장은 “올해도 선수들이 포스트시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