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노박래 서천군수, 현장중심 소통행정 눈길
상태바
노박래 서천군수, 현장중심 소통행정 눈길
  • 서천/ 노영철기자 
  • 승인 2021.10.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사업장·영농현장 12개소 정책동행 현장체감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2021년 제3차 정책동행 현장체감’을 실시하고 주요사업장과 영농현장 12개소를 방문해 현장 중심의 적극행정을 추진했다. [서천군 제공]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가 서천읍 미디어문화센터를 방문해 적극행정을 추진했다. [서천군 제공]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2021년 제3차 정책동행 현장체감’을 실시하고 주요사업장과 영농현장 12개소를 방문해 현장 중심의 적극행정을 추진했다.

이번 정책동행 현장체감은 군수가 주요 현안사업의 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주민들과 사업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현장 실정에 맞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 상반기부터 총 3차례 추진됐다.

이번 정책동행 현장체감은 지난 14일 서천읍 미디어문화센터를 시작으로 송석항 어촌뉴딜300 사업, 물버들 생태학습랜드 및 자연소리 힐링길 조성사업, 화양면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 문헌사색원 조성사업 등 주요 사업장과 찰벼 수확 현장 및 깐쪽파 작업장 등 총 12개 현장을 방문하고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특히 막바지에 다다른 민선 7기 주요사업의 성과를 점검하고 성공적 마무리를 위한 추진동력 확보에 주안점을 뒀다.

노 군수는 “지역 곳곳에서 추진 중인 여러 사업들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사업 추진 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더 많이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천/ 노영철기자 
noy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