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박군, 성추행·가스라이팅 폭로에 "前 소속사 음해…법적대응"
상태바
박군, 성추행·가스라이팅 폭로에 "前 소속사 음해…법적대응"
  • 김윤미기자
  • 승인 2021.10.2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군 페이스북 캡처]
[박군 페이스북 캡처]

트로트 가수 박군(35·본명 박준우) 측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 P로부터 성추행·가스라이팅 피해를 당했다'는 해당 폭로 글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24일 박군 소속사 토탈셋은 지난 22일 제기된 폭로글에 대해 “전 소속사와 분쟁으로 인해 같은 소속사에 있던 동료 가수를 부추겨서 음해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폭로 글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폭로글에서 A씨는 P씨의 소속사 선배였다며 P씨가 엉덩이, 가슴 등 신체를 허락 없이 만졌다고 주장했다. 

A씨는 "P씨는 TV에서는 순수하고 성실한 모습들로 많은 사람이 좋아해 주고 있다. 건실한 청년으로 이미지가 포장돼 있지만, 그는 자신이 스타가 됐다는 것을 무기 삼아 제게 일방적인 성희롱과 추행을 일삼았던 사람"이라고 폭로했다.

이어 "힘 없는 여자가 그것도 특수부대 출신의 남자의 성추행을 밀쳐내는 건 불가능에 가까웠다"며 "P씨는 힘으로 이기지 못하는 것을 마치 제가 허락이라도 한 것처럼 성희롱과 성추행의 수위를 전략적으로 높였다"고 주장했다.

또 A씨는 P씨로부터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도 주장했다. 

그는 "P는 자신이 회사를 먹여살린다며 지금 소속사에서 사회생활을 하려면 자기한테 잘 보여야 한다고 했다. 또 자신과 사귀는 게 좋을 거라고 했다"고 말했다.

A씨는 P씨의 실명을 밝히진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라는 것을 토대로 P씨가 박군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전국매일신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