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시-관광공사, 싱가포르 MICE 관계자 초청 팸투어
상태바
인천시-관광공사, 싱가포르 MICE 관계자 초청 팸투어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2.06.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최근 싱가포르 현지 기업, 여행사 및 언론사 관계자 10명을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 [인천시 제공]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최근 싱가포르 현지 기업, 여행사 및 언론사 관계자 10명을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 [인천시 제공]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최근 싱가포르 현지 기업, 여행사 및 언론사 관계자 10명을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 

팸투어는 티웨이항공의 인천~싱가포르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이뤄진 것으로, 인천의 대표 MICE 거점인 송도국제도시·영종도를 중심으로 주요 시설 및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관련 지원제도 등을 안내, 해외 MICE 주최자들에게 인천의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첫째 날에는 송도컨벤시아를 중심으로 호텔, 쇼핑, 문화시설이 집적돼 참가자들에게 원스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송도국제회의복합지구를 살펴보고, 전국 최초의 해수공원인 센트럴파크에서 수상레저를 체험했다. 

둘째 날의 경우 영종도로 이동해 파라다이스 시티를 방문하고, 연계 팀빌딩 프로그램인 레일바이크를 체험하였다. 동북아 최대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컨벤션,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아쿠아스파 씨메르, 이벤트형 쇼핑이 가능한 플라자,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을 갖추고 있어, 팸투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친환경 전동차를 타고 개항장 거리 등 중구 일대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개항 e지투어도 인천의 역사적 특색을 엿볼 수 있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관광공사 MICE뷰로 문종건 팀장은 “싱가포르는 글로벌 기업회의 등 고부가 MICE 수요가 높은 시장 중의 하나로, 팸투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MICE 행사를 인천으로 적극 유치하기 위해 후속 작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