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원아 여행가자' 가수 장민호X정동원 제주 여행 두 번째 이야기
상태바
'동원아 여행가자' 가수 장민호X정동원 제주 여행 두 번째 이야기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6.20 21:44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아 여행가자' 가수 장민호X정동원 제주 여행 두 번째 이야기(사진=TV조선)
'동원아 여행가자' 가수 장민호X정동원 제주 여행 두 번째 이야기(사진=TV조선)

'동원아 여행가자'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이 제주 여행을 이어간다.

20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TV조선 ‘동원아 여행가자’(동행자) 7회에서는 파트너즈 장민호와 정동원의 제주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동행자’는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최고의 파트너, 장민호와 정동원이 펼치는 리얼 우정 여행기다.
 
이날 방송에서 파트너즈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숙소에 도착해 감탄을 터뜨린다. 두 사람은 숙소에 딸린 수영장으로 가 래시가드를 입고, 패들보드를 타며 물놀이를 즐긴다.

특히 정동원은 초심자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모습을 보이지만, 장민호는 겁을 잔뜩 먹은 채 패들보드에 약한 모습을 보인다. 장민호는 물에 빠지지 않기 위해 사력을 다해 발버둥을 치더니, 수영장에서 때아닌 복근 운동을 한다.  
 
이어 정동원은 장난기를 참지 못하더니, 장민호에게 기습 물벼락을 날리며 도발한다. 두 사람은 수중 술래잡기를 하며 물싸움을 이어간다. 이 밖에도 장민호는 물에서 헤매는 정동원을 위해 전직 수영강사 실력을 발휘, 특급 수업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제주도 흑돼지 집을 방문한다. 두 사람은 노을 지는 바다 뷰를 보며 먹는 환상적인 고기 맛에 흥겨운 춤사위를 선보인다. 특히 정동원은 장민호가 계속해서 아기 입맛이라고 놀리자 발끈하며, 자전거 라이딩으로 키워 온 근육을 깜짝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금비 2022-06-22 18:41:02
동원 동원아여행가자 보면서 마음이 힐링이되네요 여러곳을 구경하게되니 일석이조네요. 정동원 왕자님 자라는 모습도 보고 삼촌과의 케미도 느끼며 넘 행복하답니다. 정동원 동원아 여행가자 대박입니다~~~

egm 2022-06-22 17:03:13
정동원 삼촌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모습 너무 보기 편하고 재밌어요. 어른들과 자연스럽고 다정하게 대화하며, 유교보이 예의바른 정동원 모습 인상적이였어요. 앞으로도 동원아 여행가자 정동원 응원합니다.

gkdlvkdlq 2022-06-22 16:53:33
동원아 여행가자 정동원
두사람의케미여행 찐으로 힐링주는 프로
두분보는게 제일좋아요. 정동원과 삼촌 보는것만으로도 넘 순수하고 아름다웡^^

2022-06-22 16:46:01
정동원 삼촌 둘만의 각본없는 자연스러움이 이 방송의 매력이죠
순수함은 덤이구요. 완전 힐링되고 재밌습니디다.

uio 2022-06-22 16:43:46
선을 넘지않는 멘트 똑띠 정동원 방송을 너무 잘 알아서 방송천재라 한동,,민호삼촌과 오래 오래 찐 우정 이어가길 ,파이팅~! 정동원 동원아 여행가자 설레임이 그대로 드러나는 제주도여행 시간 완전순삭 푹빠져 본방사수 했네요.이세상 최고 순수하고 맑은 청소년 정동원 내마음속최고이지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