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 나이 프로필 화제인 이유 '개나리학당'
상태바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 나이 프로필 화제인 이유 '개나리학당'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6.20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 나이 프로필 화제인 이유 '개나리학당'(사진=TV조선)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 나이 프로필 화제인 이유 '개나리학당'(사진=TV조선)

'개나리학당'이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과 '라디오 DJ 특집'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세대초월' 화합의 장을 이룬다.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無자극, 無MSG, 無공해 예능 도전기다.

2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19회에는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이 출격해 세대를 아우르는 환상적인 찰떡 호흡으로 '내 귀에 캔디 라디오 DJ 특집'을 펼친다.

먼저 '라디오 DJ 특집'에 걸맞게 베테랑 라디오 DJ 붐이 오프닝 무대를 멋지게 꾸며 개나리들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흥이 오른 붐이 추억의 90년대 멘트를 마구 던지자 임지민은 "그냥 음악이나 틀어주세요"라며 차단했지만, 붐은 아랑곳없이 멘트를 계속해나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1978년부터 라디오 DJ를 맡은 강부자, 라디오에서 맛깔스런 입담을 자랑하는 선우용여, 몇 십년간 꾸준히 라디오를 진행해온 가수 이현우와 김현철이 등장하자 개나리들은 기립 박수로 환영했다.

특히 노래 실력과 끼로 각종 TV프로그램을 섭렵한 개나리들은 최고의 DJ들 앞에서 라디오 DJ로서의 역량을 알아보기 위해 도전했다. 춤의 설명만 듣고 해당 노래 제목을 맞히는 댄스 퀴즈 'DJ와 춤을'부터 청취자들의 마음까지 들여다보는 관찰력을 키우는 현미경 퀴즈 '눈을 뜨시오', 음성 변조 스피드 퀴즈 '천상의 보이스'에 이르기까지, 개나리들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험에 나섰다.

무엇보다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은 개나리들과 합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개나리학당' 사상 최고령 짝꿍인 82세 강부자는 "오늘 학생으로 온 거니 할머니라고 부르지 말아 달라"며 개나리들에게 먼저 친구가 되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이에 막내 8세 김유하는 "오늘 즐겁게 보내자"라며 강부자에게 포옹을 건네 훈훈함을 드리웠다. 댄스 퀴즈에게 발군의 실력을 과시했던 선우용여는 SNS 챌린지로 10대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제시의 'ZOOM'이 퀴즈로 출제되자 지르박 버전으로 재해석한 'ZOOM' 댄스를 선보여 개나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이현우와 김현철은 개나리들에게 혼쭐나는 모습으로 폭소를 일으켰다. 승부욕 강한 김태연은 이현우가 퀴즈를 푸는데 소홀하자 "삼촌이 적극적이지 않아요!"라고 분노를 쏟아내 현장을 빵 터지게 했다. 또한 김현철은 추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 춤을 췄지만 붐 선생님이 점수를 주지 않자 "우리도 1점주라~우리도 1점 달란 말이야~"라며 애교 섞인 애원을 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제작진은 "개나리들과 강부자-선우용여-이현우-김현철 등 세대를 아우르는 선후배들의 만남이 가슴 뜨거운 감동, 뭉클한 여운을 전하게 될 것"이라며 "나이 벽을 넘어 모두 한마음으로 즐거움을 만끽한 세대초월의 현장을 20일(오늘)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개나리학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개나리학당은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결혼, 프로필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