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곽도원 재계약, 소속사 "든든한 파트너 되겠다"...한고은·진태현과 한솥밥
상태바
곽도원 재계약, 소속사 "든든한 파트너 되겠다"...한고은·진태현과 한솥밥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7.0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곽도원 / 사진=구필수는 없다
배우 곽도원 / 사진=구필수는 없다

배우 곽도원이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간다.

마다엔터테인먼트 김동하 대표는 "배우 곽도원과 다시 한번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항상 변함없이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하겠다"라고 전했다.이어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양한 작품과 연기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곽도원은 지난 2003년 영화 '여섯 개의 시선'으로 데뷔해 영화 '아저씨', '황해', '범죄와의 전쟁', '변호인', '타짜: 신의 손', '곡성', '특별시민', '강철비', '남산의 부장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 구필수 역으로 9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MBC '무한도전', MBC '나 혼자 산다', JTBC '아는형님', SBS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 쾌활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현재 곽도원은 주연 영화 '소방관'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빌런즈'를 차기작으로 확정 지었다.

한편 마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한고은, 진태현, 박시은, 홍상표, 김동준, 김현명, 손보승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