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새인물] 신방식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장 “소상공인의 든든한 버팀목될 것”
상태바
[새인물] 신방식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장 “소상공인의 든든한 버팀목될 것”
  • 오세광 기자
  • 승인 2022.08.3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신방식 신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제공]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신방식 신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제공]

"5만 부천시 소상공인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경기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신방식 회장의 취임 일성이다.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9일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신임 신방식 회장 취임식 및 상생 네트워크 데이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신방식 회장은 “위기에 처한 부천시소상공인들이 상부상조,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겠다”며 이를 위해 “부천시와 소상공인을 연결하는 가교가 되어 소상공인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해부터 조직을 새롭게 정비하고 1년여의 준비과정을 거쳐 재출범했다. 

지금까지 300여 회원사와 회원 가족, 후원기관 및 상생 파트너 등을 조직화하여 명실상부한 부천시 소상공인의 대표 단체로 성장하고 있다. 규제 발굴 및 해결 솔루션 제공, 소상공인 상호 협력과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지원, 소상공인 조직화 지원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멤버쉽 제도 운영과 분야별 자문위원을 위촉해 각종 세무, 회계, 행정, 노무, 법무 등 필수 교육을 지원하고 소상공인 경영 지원과 판로개척, 공공 지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부천시여성회관, 스마튼병원을 비롯한 의료기관, 교육기관 등과 연계한 소상공인들의 복지후생과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는 향후 부천시 소상공인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공동 판로개척, 금융지원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전국매일신문] 부천/ 오세광기자 
os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