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10]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 인천 서구 갑·을·병 후보 지지 방문
상태바
[총선 D-10]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 인천 서구 갑·을·병 후보 지지 방문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24.03.3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서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후보 3인이 첫 합동유세를 진행한 가운데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유세 현장을 찾아와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인천 서구 갑·을·병 선거구에 출마한 박상수(45)·박종진(56)·이행숙(61) 후보는 지난 30일 오후 2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서구 정서진시장 입구 앞에서 합동유세를 진행했다.

서구갑 박상수 후보는“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선택한 영입 인재 1호를 믿고 선택해달라”며“4월 10일 모두 승리해 대한민국과 인천, 서구를 바꾸겠다”고 말했다.

서구을 박종진 후보는“그동안 인천 서구는‘들쥐’만을 뽑았다”며 “‘들쥐’들을 몰아내고 서구를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로 만들자”고 밝혔다.

서구병 이행숙 후보는“10대 도시로 도약하는 길에 인천 서구가 있다”면서“서구가 앞장서 나갈 수 있게 힘을 모아주고, 일할 수 있게 해달라. 주민만 바라보고 3인이 손 꼭 붙잡고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합동 유세장을 찾은 한동훈 비대위원장은“최근 언론 보도를 보고 불안해하지 말아 달라”며“국민의힘이 이길 것이다. 선량한 시민들이 범죄자들 앞에서 기죽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왜 국민의힘이 이겨야 하는지 주변에 1명만 설득하면 국민의힘이 이길 것이다. 투표장에 가야 범죄자들로부터 지배받지 않는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인천 부평구와 동구·미추홀구, 연수구, 중구, 서구, 계양구 등을 방문해 인천에 출마한 국민의힘 후보들의 지지 유세를 진행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mc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