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이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
  • 이천/ 지원배기자 
  • 승인 2024.04.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 전국 종합평가 "A등급"으로 선정
[이천시 제공]
[이천시 제공]

경기 이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이천새일센터)가 최근 여성가족부 주최 '2024년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유공 포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천새일센터는 지난해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가 공동으로 실시한 운영사업평가에서 사업수행역량, 상담서비스, 직업교육훈련, 취업연계서비스, 취업성과,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등 전반적인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최고 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

황선향 새일센터 사무장은 여성의 취·창업과 경력단절 여성의 고용안정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종사자상을 수상했다. 관내 기업인 휴먼원티드(주)(대표 홍은표)는 새일센터와 협력해 경력단절여성 경제활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민간기업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김성현 센터장은 "센터장으로 부임한 해에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정된 일자리와 양질의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천시 여성들의 고용 환경의 안정적 정착과 일하기 좋은 환경 조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천새일센터는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직업상담, 직업교육, 창업지원, 취업 후 사후관리, 경력단절 예방지원 등 여성이 다시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취업을 희망하는 이천시 여성은 누구나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이천/ 지원배기자 
wonB4585@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