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노원구 "수락산서 아름다운 선율을"...2024 수락산 선셋 음악회 개최
상태바
노원구 "수락산서 아름다운 선율을"...2024 수락산 선셋 음악회 개최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4.05.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저녁 7시부터 수락산 스포츠타운 야구장에서 모던록 콘서트
송창식·함춘호, 바비킴·정동하 등 출연, 사전예약 4천300석
'2024년 수락산 선셋 음악회' 홍보 포스터.[노원구 제공]
'2024년 수락산 선셋 음악회' 홍보 포스터.[노원구 제공]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오는 19일 저녁 7시 수락산 스포츠타운 야구장에서 2024년 ‘수락산 선셋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음악회가 열리는 ‘수락산 스포츠타운’은 무허가 건축물과 폐기물 무단적치로 몸살을 앓던 수락산 자락을 구민 여가시설로 다시 조성한 곳이다. 스포츠 시설 외에도 수락산의 빼어난 경관과 어우러지는 수목을 식재해 조경하고 어린이 놀이시설, 데크쉼터 등을 설치해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꾸몄다.

수락산 선셋음악회에는 ▲‘대한민국 포크송의 대가’ 송창식과 ▲명품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콤비로 나선다. 또 ▲소울 넘치는 보이스 바비킴 ▲변화무쌍한 색깔을 보여주는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정동하 ▲‘싱어게인3’에서 우승한 청아한 미성의 소유자 홍이삭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김나영이 출연한다.

어쿠스틱, 인디, 포크, 모던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준비돼 있으며 노원구민들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마련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수락산의 자연과 노을이 지는 시간대의 분위기에 출연가수들의 멋진 무대가 더해져 구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3년 수락산 선셋 음악회' 가수 최백호 씨 무대. [노원구 제공]
'2023년 수락산 선셋 음악회' 가수 최백호 씨 무대. [노원구 제공]

구는 이번 공연을 위해 지난달 29일~30일 구민들을 대상으로 전화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인터넷 예약 신청기간은 이달 7일 오전 10시부터~8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마감이며, 별도 예약사이트(https://zrr.kr/szhu)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는 공연일인 19일 오후 2시부터 현장 티켓부스에서 사전예약 확인문자와 본인 및 동반 1인이 노원구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한 후 티켓(입장팔찌)을 발급받을 수 있다. 입장은 오후 3시 40분부터이며 자유좌석제로 운영한다.

오승록 구청장은 “구민들의 일상이 한층 더 풍요로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음악회를 준비했다”며 “수락산의 노을과 음악의 선율이 한 장의 사진처럼 구민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