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양평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전영록 북 콘서트' 18일 개최
상태바
양평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전영록 북 콘서트' 18일 개최
  • 양평/ 홍문식기자
  • 승인 2024.05.16 15: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은 오는 18일 ‘전영록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양평군 제공] 
경기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은 오는 18일 ‘전영록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양평군 제공] 

경기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은 오는 18일 ‘전영록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소나기마을의 ‘2024 첫사랑콘서트&문화예술포럼’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가수 전영록은 최근 캘리그라피 작시집 인생앓이 출간으로 북콘서트를 겸한 출판기념회 전국투어를 계획하고 있으며 첫 시작으로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무대를 선택했다. 

전영록 북콘서트를 겸한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의 공연과 더불어 가수 전영록의 히트곡 공연 및 토크쇼, 북사인회, 캘리그라피 작시집 전시로 진행된다.

소나기마을 관계자는 “이번 작시집에는 황순원 문학의 특징인 서정적 감성이 넘친다. 우리나라 가요계의 별인 전영록씨와 함께하게 되어 뜻깊다”고 이번 공연의 의미를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양평/ 홍문식기자
hongm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간의기억 2024-05-18 23:28:07
관계자입니다.애초에 김종회관장이 거짓으로 행사를 만들었고 전영록선생님 및 모든 제작진은 이에 놀아났습니다. 이 행사는 황순원문학관의 정기행사인 첫사랑콘서트 및 문화예술포럼과 전혀 무관한 행사입니다. 김종회관장이 끝까지 거짓말로 행사를 자체 행사의 일환으로 바뀠고 출간기념회 제작진은 속았을뿐입니다. 조만간 언론보도등...으로 김종회관장의 저열함을 공론화할 계획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