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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로구,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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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로구,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 실시
  • 박창복기자
  • 승인 2024.05.23 09:3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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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 현장. [구로구 제공]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 현장. [구로구 제공]

서울 구로구(구청장 문헌일)가 최근 7급 이하 직원 40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더밸류컨설팅 최혜선 책임 컨설던트 강사가 ‘민원인과 잘 통하는 똑똑한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주요 교육 내용은 감성 서비스의 중요성, 민원인과 잘 통하는 똑똑한 대화법, 정서 관리 등이다.

강의에 참여한 공무원들은 민원인 응대 시 효율적인 대응뿐만 아니라 직원 개개인의 마음 치료에 대한 실질적인 교육도 함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

 

[전국매일신문] 서울/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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