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울진군, 7~19일까지 '주민과의 대화' 현장행정 실시
상태바
울진군, 7~19일까지 '주민과의 대화' 현장행정 실시
  • 울진/ 장성중기자
  • 승인 2016.07.0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군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한 ‘주민과의 대화’를 갖는다.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각종 지역개발사업들의 순항과 함께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울진의 미래를 지역민들과 공유하고 역점시책과 주민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된 정보를 시의성 있게 전달해 군정 신뢰도 향상 및 상호 공감대 형성을 이루고자 실시하게 되며 내년 예산편성과 민선6기 후반기 군정에 반영 할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다.
 민선6기 2년에 대한 성과와 군정 주요업무, 주민 건의사항 조치내용 보고와, 지역 숙원사업을 포함한 군정 전반에 대한 주민의견을 듣는다.
 후반기에는 국내외적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어 군민의 역량을 모아 나가는 것이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하다고 보고, 군정 발전을 위해 군민의 뜻을 한데 모아 줄 것을 이번 기회에 직접 호소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울진의 비전을 주민들과 공유함으로써 적극적인 소통을 실현하고 아울러 주민불편사항에 관한 따끔한 질책도 달게 받는 한편 수렴된 의견 및 건의사항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