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남원시, 민선6기 시장 공약사업 중간점검 실시
상태바
남원시, 민선6기 시장 공약사업 중간점검 실시
  • 남원/ 오강식기자
  • 승인 2016.07.28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남원시(시장 이환주)는 27일 시청 회의실에서 해당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5개 분야 30개 공약사업에 대해 2/4분기 추진상황, 공약변경사항 보고, 부진사업에 대한 원인분석과 향후대책에 대해 심도 있게 점검하는 자리였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민선6기 2년이 되는 현시점에서 30개 공약사업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추진률 저조사업에 대해 방향성을 제시하는 등 추진률 제고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 및 전국 기초자치단체장 우수사례 경진대회의 값진 성과에 대해서도 공약사업 담당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밖에도 각 사업마다 심도 있는 질문과 논의를 통해 공약사업의 추진률 제고 및 신속한 행정절차 이행과 재원확보를 위한 국도비 예산 확보 등에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집중해서 추진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지금까지 꾸준히 열심히 추진한 것처럼 앞으로 더욱 박차를 가해 시민들이 공약사업 이행을 체감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결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현재 남원시는 민선6기 공약사항 5대 분야 30개 사업 중 이행 후 계속 추진 14개 사업, 정상추진 16개 사업으로 6월말 현재 추진률 53%이다.
 또한 공약사업관리규정 제정, 시 홈페이지 추진상황 업데이트, 시민배심원제 운영 등 공약 사항 이행체계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