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덕수)은 일주일간 운영하고 있는 체육센터 및 주차장 이용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경영개선을 위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3월6일(월) 양천구민체육센터를 시작으로 해누리타운, 신월문화체육센터, 목동문화체육센터, 목동공영주차장, 해누리체육공원 총 6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설문조사는 ‘지방공기업 평가원’의 PSI 모델을 적용한 것으로써, 서비스 환경·과정·결과 및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모두 5개 분야 총 21개 항목으로 이뤄진, 직원 업무태도나 시설물 만족도 조사를 해 공단의 만족도와 문제점을 파악해 개선방안을 마련하고자 함이다.
공단 김덕수 이사장은 “분기마다 설문조사를 실시해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파악·관리해 신뢰받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성과감사팀 (☎ 2061-3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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