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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백시, 생활민원접수 전용창구 운영·기동처리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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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백시, 생활민원접수 전용창구 운영·기동처리반 활동
  • 최재혁기자
  • 승인 2018.01.07 11: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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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원 태백시가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깨끗한 도시 조성을 위해 생활민원 접수 전용 창구 운영과 기동처리반 활동에 적극 나섰다.
 시는 공공생활민원을 사전조치 및 즉시 처리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공감 행정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시청 2민원실에 설치된 생활불편 민원 접수 전용 창구 운영을 활성화하고 불편민원신고 전용 전화(☎033-553-8282)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또, 6명으로 구성된 생활기동처리반이 생활 민원 예방을 위해 매일 주요 시가지와 마을안길 등 태백시 전역을 차량 및 도보로 순찰하고, 이를 통해 발견된 주민불편 사항은 신속히 정비하고 즉각적인 안전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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