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원주시립도서관, 다채로운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상태바
원주시립도서관, 다채로운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 원주/ 안종률기자
  • 승인 2018.03.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원주시립도서관은 내달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과 독서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제54회 도서관주간’ 행사를 갖는다.

원주관내 원주시립중앙도서관, 태장도서관, 중천철학도서관에서 ‘오늘은 책 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대출권수를 확대하는 듬북(book) 드림과 대출정지 회원을 정상회원으로 변경하는 연체자 해방의 날, 다양한 도서의 원화를 만나볼 수 있는 도서 원화 전시를 운영한다.

또한 이야기 동시 공연 종이 회전극 ‘먹보쟁이 점’과 페이스페인팅&풍선아트 체험 행사를 운영하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캘리그라피’ 나만의 독서 등 만들기를 이어간다.

중천철학도서관은 대출권수 확대 행사 듬북(book)드림, 연체회원을 정상회원으로 변경하는 연체자 해방의 날과 함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서회원증 지갑 만들기, 가족단위로 꿈과 희망을 주는 샌드아트 공연 모래가 들려주는 희망 이야기를 운영한다. 관람 후에 샌드 아트를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도 갖는다.

태장도서관 역시 대출권수 확대 행사 듬북(book)드림, 연체회원을 정상회원으로 변경하는 연체자 해방의 날과 함께 그림자극 으뜸 헤엄이와 무지개 물고기공연,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도서가방 만들기 등의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