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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상의, 역량강화 맞춤형 강좌 6년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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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상의, 역량강화 맞춤형 강좌 6년째 실시
  • 여수/ 나영석기자
  • 승인 2018.07.18 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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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남 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용하·사진)가 회원사 임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맞춤형 강좌를 6년째 이어가고 있다.


 여수상의는 19일 오후 4시 여수시 미평동 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대화도시가스(주) 임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2018년도 2차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실시키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백혜화 위앤미 CS컨설팅 대표를 초청해 마련한다. 이날 백혜화 대표는 간단하지만 놓치기 쉬운 고객만족 서비스인 ‘고객 응대 예절 및 기본 에티켓’ 등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여수상의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매년 회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강좌를 열어 호평받고 있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향후에도 회원사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과 회원사 만족도 제고를 위해 강의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 새로운 회원사 지원 활동을 발굴하는 등 회원사와 상생하는 화합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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