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의회 나봉숙 의원, ‘전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상태바
송파구의회 나봉숙 의원, ‘전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11.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송파구의회 나봉숙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제213차 시‧도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초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나봉숙 의원은 제6·7‧8대 송파구의회 의원으로 제7대 전반기 송파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서울특별시 송파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안'을 제정해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최한 ‘좋은 조례 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송파구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했다.

특히 지역구 거여1동, 마천1‧2동에서 ▲거여역 주변 버스정류장 전자식 표지판 설치 ▲구립 거마도서관 도서구입비 지원 ▲마천중앙시장 주차장‧소방로 확보와 여행화장실 확충 등 다수의 조례 제정으로 지역주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꾸준한 의정활동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나 의원은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대표들이 선정해서 주는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는 수상 소감을 말하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주민에게 필요한 주민을 향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의정활동의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