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도심 속 수변공원·녹지시설 한번에 누린다
상태바
도심 속 수변공원·녹지시설 한번에 누린다
  • .
  • 승인 2019.03.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84㎡·96㎡·119㎡ 아파트 166가구
전용면적 21㎡~286㎡ 72실 규모 상업시설
분당선 수내·서현역 도보 이용 ‘더블역세권’

 ㈜신영의 계열사인 ㈜대농은 2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서 ‘분당 지웰 푸르지오’를 선보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8층, 2개 동 규모다. 각 동별 지상 1층~2층은 판매·근린생활시설, 5층~7층은 업무시설, 8층~28층은 공동주택으로 각각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84㎡·96㎡·119㎡의 아파트 166가구와 전용면적 21㎡~286㎡의 총 72실 규모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를 분양할 예정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수변 조망과 녹지 조망을 모두 갖춘 단지다. 사업지 전면으로 탄천, 사업지와 분당구청 사이를 가로지르는 분당천이 흘러 탁 트인 수변 조망권을 확보했다.

   인근에 영장산을 배경으로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약 42만㎡ 규모의 분당중앙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친환경 녹색 조망을 상시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 잔디광장·롤러스케이트장 등 생활체육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탄천에 인접한 황새울공원 및 마루공원·성남시 파크 골프장 등도 녹색 조망을 극대화시킨다.


 편리한 교통 여건도 강점이다.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과 서현역이 도보거리 내에 있어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인근의 판교역까지는 차량으로 6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광역버스 이용 시, 강남역까지 35분, 서울역까지 45분, 여의도까지 1시간 내 이동할 수 있다.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 경부고속도로 접근도 양호하다.


 자녀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수내동은 내정·수내학군으로 불리는 학업성취도 평가 우수지역으로 강남·목동에 준하는 수도권 명문학군으로 인지도가 높다.

   특목고 진학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내정중·서현중·수내중이 인근에 있고, 분당고 및 수내동 학원가도 가깝다. 초림초를 비롯한 초등학교 6곳이 사업지 반경 1km 내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도 눈길을 끈다. 분당 원도심 내 신규 공급되는 희소성 높은 상가로서 수변 및 녹색 조망을 누리는 (호실별 상이) 도심 속 공원과 마주한 ‘도심형 스트리트 몰’ 컨셉트로 꾸며진다.

   인근의 분당구청 및 민원인과 기업체 종사자 등 평일 수요와 공원을 찾는 주말 인파 유입이 기대된다.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은 대로변 코너자리에 위치해 대기업 플래그샵 수요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김응정 마케팅본부 상무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수변공원 및 녹지시설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어 수려한 미관은 물론,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라며 “통학 및 출퇴근에 유리한 데다 주변 개발호재까지 두루 갖춰 실거주가치와 투자가치를 모두 충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5-8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 앞) 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문의 1811-71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