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 주산 봄꽃 축제 오는 9일, 옥마산 봄꽃 축제 13일 개최
상태바
보령 주산 봄꽃 축제 오는 9일, 옥마산 봄꽃 축제 13일 개최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9.04.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는 봄꽃 만개시기에 발맞춰 오는 9일에는 주산 물빛공원에서, 13일에는 옥마산 올레길에서 각각 봄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주산 벚꽃 길은 보령댐 하류 웅천천에서 시작해 6.3km 구간에 왕벚나무 2000여 그루의 벚꽃 터널 장관을 볼 수 있으며 올해는 9일부터 14일까지 최고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주산면체육회는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보령댐 물빛공원에서 제15회 주산봄꽃축제를 개최하며 축하공연과 풍물놀이, 민속경기 등도 체험해볼 수 있다.

벚꽃 길 인근에는 시와 함께 봄의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시와 숲길 공원’이 조성돼 있어 주말 가족단위 나들이객과 연인들에게 봄철 대표관광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는 13일에는 옥마산 올레길과 옥마정 일원에서 2019 옥마산 봄꽃축제가 열린다.

 

옥마산 봄꽃 길은 등산로를 따라 흐드러지게 핀 꽃 잔디와 수선화의 화려한 자태가 감탄을 자아내고 봄꽃이 만발한 꽃길을 걸으며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옥마산 봄꽃 축제장에서는 건강지킴이 뱃살 측정과 옥마산 사계 사진전시, 포토존, 사진엽서 배부 및 손 편지 쓰기 등의 체험과 통기타 버스킹 공연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