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도자재단, 29일부터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 권 사전예매 시작
상태바
한국도자재단, 29일부터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 권 사전예매 시작
  • 최승필기자
  • 승인 2019.07.2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최승필기자>

한국도자재단이 29일부터 ‘2019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권 사전예매를 시작한다.
 
2019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권은 이천세라피아, 여주도자세상, 곤지암도자공원 등 3개 행사장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통합권과 1개 행사장을 선택 관람할 수 있는 단일권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입장권 가격은 통합권 1만원, 단일권 5000원으로, 사전예매를 이용하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입장권은 지난 도자비엔날레 대비 실질적인 금액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용권을 추가했다.

 

통합권에는 5000원, 단일권에는 2000원씩 포함된 이용권은 행사장의 체험, 마켓, 식음시설 등 다양한 유로콘텐츠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람객이 도자비엔날레를 즐길 수 있다.

 

20인 이상 단체 관람객 입장권의 사전예매가는 통합권 8000원, 단일권 4000원이다.
 
도자비엔날레 입장권 사전예매는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가능하며, 다음달 1일부터 쿠팡, 위메프, 티몬, 야놀자, 여기어때, 하나티켓 등 소셜커머스 및 여가플랫폼에서도 입장권 사전예매가 가능하다.

 

사전예매 기간은 개막 전날인 9월26일까지로, 이후에는 할인 없는 정상가격으로 입장권이 판매된다.

 

서정걸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권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누리고, 행사 참여 도예인 및 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비엔날레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이용권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승필기자 (choi_sp@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