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영덕군 남정면민 화합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열려
상태바
영덕군 남정면민 화합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열려
  • 영덕/ 김원주기자
  • 승인 2015.09.0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덕전통민속김치영농조합법인 진푸드 종합식자재(대표 박지훈)는 최근 남정면 장사해수욕장에서 남정면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 날 음악회는 남정면 봉전리에 위치하는 민속김치 업체인 영덕전통민속김치영농조합법인 진푸드 종합식자재의 소유주가 바뀌면서 새 단장을 하며 남정면민의 지난 여름 수고를 위로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3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5인조 밴드 그룹 ‘좋은 사람들’의 7080노래로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막을 연 이번 음악회는 참석한 면민들에게 떡, 과일과 음료수 등을 대접하며 흥겨운 노랫소리에 음식을 즐기며 준비한 다양한 경품을 나눠받으며 즐거운 화합의 장으로 마무리 됐다.

 

진푸드 종합식자재 박지훈 대표는 “이번 행사를 후원해준 단체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영덕을 대표하는 먹거리 민속 김치 유통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혀 행사의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이 날 행사를 후원한 남정면사무소, 남정애향청년회, 남정조기회를 대표을 대표한 권오웅 남정면장은 “면민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이런 자리를 종종 만들어 지역민과 지역기업체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