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양천JC와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제1회 재능나눔문화콘서트 개최
상태바
양천JC와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제1회 재능나눔문화콘서트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5.09.0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JC(회장 정선미)와 양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전광수)는 오는 9월 12일 오후 4시부터 서서울호수공원 문화데크광장에서 제1회 재능나눔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재능나눔문화콘서트는 다양한 재능을 나눌 수 있는 문화나눔의 장을 만들어 구민들에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가 있는 양천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신월3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쌓은 다북다난타, 강월초등학교 학부모로 구성된 강월오카리나앙상블, 진도북춤을 선보일 이봉주, 팝페라 가수 최의성, 양천구청소년교향악단이 출연한다.

 

양천JC 정선미 회장은 “양천JC는 그간 벽화그리기, 유소년축구대회 등 지역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재능나눔콘서트는 예술적 재능을 갖춘 봉사팀에게는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민들이 일상속 가까이에서 문화를 즐기고, 재능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을 시작으로 콘서트를 지속적인 행사로 자리매김 해나갈 계획이다”라며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이 날 공연은 누구나 참여하여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예쁜풍선봉사단과 페페봉사단이 풍선배부 및 페이스페인팅 봉사활동 등 재능나눔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관람 시 양천JC에서 제작한 썬캡모자를 증정한다. 행사관련문의는 양천구자원봉사센터 02-2644-475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