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15 강동 락 페스티벌”뜨거운 열기 속 막 내려
상태바
“2015 강동 락 페스티벌”뜨거운 열기 속 막 내려
  • 이신우기자
  • 승인 2015.10.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 GANG DONG ROCK FESTIVAL’ 성황리에 개최 

 강동구청이 주최하고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이 주관한 ‘2015 강동 락 페스티벌’이 지난 10월 10일(토)에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번  강동선사문화축제(서울암사동유적)의 주무대에서 개최된 락페스티벌은 강동구민의 성원 속에 강동구민과  소통 하고  호흡 하는 시간을 통해 지친 일상속 힐링할 수 있도록 대중적 음악인 락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총 5팀이 참가한 이번 락 페스티벌은 조봉천그룹사운드, 셧업앤어거지, 백백(backbaek), 스윙바나나, After5 밴드가 무대를 펼쳤으며 하드락, 모던락, 소프트락 등 다양한 장르로 마니아적인 음악부터 대중적인 음악까지 전세대가 즐길 수 있게 어우러지는 락 페스티벌로 진행되었다.

이날 대상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스윙바나나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에는 After5가 인기상은 조봉천그룹사운드가 수상했다.

  

단순히 흥행성 있는 밴드를 내세우기보다 인디밴드, 직장인밴드와 같이 우리주변에서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밴드들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데 눈길을 끌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우천인 상황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놀랐다”며, “열정적이고 성숙한 관람문화를 보여주신 관중들 덕분에 단 한건의 안전사고 없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문의) 전화: 02-2045-7712, 이메일: depeche7@igd.or.kr(정종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