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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을 위한 “소통·공감” 간담회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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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을 위한 “소통·공감” 간담회 실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5.11.15 14:1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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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종구)은 관내 민간위탁주차장의 원활한 주차장운영을 위해 민간위탁주차장 수탁자들과 지난 10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수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신뢰·사랑·소통! 고객중심의 2020 Top7공기업’ 비전달성을 위한 목표의식 공유 및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통해 더욱 행복한 양천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관내 34개소 15명의 수탁자들과 주차장 관리운영 지침 및 계약사항 준수 철저, 건의사항 수렴등의 간담회로 진행됐다. 또한 수탁자들간의 주차장운영 노하우와 경험 등을 공유하며 운영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가졌다.

  공단은 공영주차장의 효율적인 운영으로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 주차장 이용에 고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주차장 운영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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