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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령군,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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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령군,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21.01.13 14: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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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의령군은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의령군 제공]
경남 의령군은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의령군 제공]

경남 의령군은 13일 행정안전부 주관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군은 민원행정에 대한 기관장의 의지 및 관심도가 반영된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수립, 민원제도 운영 및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분야 등에서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으며 특히,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활성화, 민원정보 홈페이지 수시 현행화 등 민원인의 입장을 헤아리는 민원제도 운영은 물론 신속한 민원처리로 민원처리 단축률을 향상시켰으며, 임산부, 장애인, 노약자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민원인 우대창구’ 개설 운영, ‘국민과 소통하는 국민신문고 구현’ 등 타 기관과 차별화를 실시하여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백삼종 권한대행은 “앞으로도 주민이 일상 생활속에서 민원서비스의 실질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의령/ 최판균기자
chpag@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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