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오태완 의령군수, 민원창구 직원들과 간담회
상태바
오태완 의령군수, 민원창구 직원들과 간담회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21.04.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로사항 청취·격려
경남 의령군은 최근 민원처리와 관련 애로사항 청취와 격려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의령군 제공]
경남 의령군은 최근 민원처리와 관련 애로사항 청취와 격려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의령군 제공]

경남 의령군은 13일 민원처리와 관련 애로사항 청취와 격려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재보선 선거에서 당선된 오태완 군수의 민원실 첫 행보로 최일선에서 군민들과 대면 빈도가 높은 민원창구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 찾아오는 민원인을 마음으로 품으며 소통해 군민에게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당부하기 위해 마련했다.

군은 지난해 민원서비스 평가에서 ‘가’등급을 받아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으로 군민이 원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몸건강지키기 프로젝트, 북카페, 주민쉼터, 수유실 등을 마련하고 민원실을 쾌적하게 리모델링해 민원실을 방문하는 군민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오 군수는 “군민의 눈높이에서 한분 한분의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일 할 때는 즐겁게 최선을 다하고 쉴 때는 편안하게 쉬면서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군민이 원하고 몸에 와 닿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군민이 감동하는 ‘섬김의 민원행정’을 구현하자”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의령/ 최판균기자
chpa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