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전남테크노파크 "여수 스타기업 3개사 모십니다"
상태바
전남테크노파크 "여수 스타기업 3개사 모십니다"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1.05.1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간 맞춤형 스타기업 육성 지원 예정
전남테크노파크가 여수시를 대표할 스타기업을 모집한다. [전남테크노파크 제공]
전남테크노파크가 여수시를 대표할 스타기업을 모집한다. [전남테크노파크 제공]

전남테크노파크가 여수시를 대표할 스타기업을 모집한다.

전남테크노파크는 ‘2021년 여수시를 대표할 스타기업’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여수시 스타기업육성사업은 기술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해 산·연·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기술개발·마케팅·컨설팅 등 종합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 여수를 대표하는 스타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본사와 사업장이 모두 여수에 위치하고, 최근 3개년 평균 20억 이상 매출을 필수로 수출실적 여부, 매출액 대비 R&D투자비율 1% 이상, 연평균 매출 증가율 5% 이상 3가지 조건중 하나를 충족시키면 지원이 가능하다.

여수시 스타기업에 지정된 기업은 3년간 전남테크노파크 스타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다.

시제품 제작, 홈페이지, ERP구축 등 정보화 지원과 ISO 인증, 벤처기업, 이노비즈 등 인증지원, 특허출원, 실용신안 등 지적 재산권 지원을 받는다.

또 제품 포장, 디자인 제작, 홍보물 제작, 해외수출상담, 품평회 등 마케팅 지원 등 맞춤형 기업지원을 받게 된다.

유동국 전남테크노파크 원장은 “여수시 스타기업육성사업을 통해 기술유망 중소기업을 발굴 육성해 여수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