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마포구, 26일 조승희와 함께하는 ‘랜선 육아힐링 토크쇼’
상태바
마포구, 26일 조승희와 함께하는 ‘랜선 육아힐링 토크쇼’
  • 서정익기자
  • 승인 2021.05.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선 육아 힐링 토크쇼 홍보물. [마포구 제공]
랜선 육아 힐링 토크쇼 홍보물. [마포구 제공]

서울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영유아 자녀를 둔 지역 내 부모를 대상으로 개그우먼 조승희와 함께하는 ‘랜선 육아힐링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집콕육아로 지친 부모들에게 행복한 부모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는 공연취지로 마련됐다.

유동균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요즘이 가족 사랑이 더욱 힘을 발휘하는 때다. 육아에 지친 부모에게 랜선으로 다가가는 이번 토크쇼가 많은 위로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승희는 줌(ZOOM)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육아에 지친 부모에게 웃음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고 사전에 신청받은 부모의 육아 에피소드를 공유해 함께 공감해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토크쇼는 줌(ZOOM) 프로그램을 통해 26일에 두 차례 진행되며, 1차는 오전 10시 30분부터, 2차는 오후 3시 30분부터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참여신청은 마포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mcic.or.kr)에서 하면 된다.

한편 구는 지난해 힐링콘서트 ‘투맘쇼’를 진행해 육아로 지친 여성들에게 힐링 시간을 제공한 바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