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금융생활 앱 ‘빌레터마이풀’ 외국어 학습 제휴할인
상태바
SK텔레콤, 금융생활 앱 ‘빌레터마이풀’ 외국어 학습 제휴할인
  • 홍상수기자
  • 승인 2021.05.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빌레터 마이풀’ 부가 서비스를 출시했다. [SKT 제공]
SK텔레콤이 ‘빌레터 마이풀’ 부가 서비스를 출시했다. [SKT 제공]

SK텔레콤이 외국어 학습 서비스 마이풀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빌레터 마이풀’ 부가 서비스를 출시했다.

16일 SKT에 따르면 마이풀은 영어·중국어·토익을 체계적으로 구성한 2500여 개의 강의 영상과 3만여 개의 문제 풀이 등 방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학 앱으로, ‘빌레터 마이풀’은 빌레터 앱에서 SKT 고객 인증을 통해 기존 1만4900원에 이용 가능한 마이풀 앱을 33%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하는 제휴할인형 부가 서비스로 SKT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빌레터 마이풀 가입을 희망하는 SKT 고객은 빌레터 앱을 실행 후 ‘부가서비스’ 하단의 ‘교육’ 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빌레터 마이풀은 올해 안에 스페인어·베트남어·일본어 등 학습 언어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KT는 빌레터 마이풀 제휴 할인 부가 서비스를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빌레터 마이풀 가입 고객 전원에게 GS25 기프티콘 3000원을 발송하며, 3개월 이상 유지 고객에게는 티셔츠, 마스크 등의 마이플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SKT 장홍성 광고/Data Co장은 “금융생활 플랫폼 빌레터를 통해 마이풀과 같은 어학 학습 서비스뿐만 아니라 주식·부동산·보험·자동차·미술품 관리·쇼핑 쿠폰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와 제휴 협력을 통해 새로운 부가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