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머드축제 온앤오프' 내달 23일부터 8월 1일까지
상태바
'보령머드축제 온앤오프' 내달 23일부터 8월 1일까지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1.06.1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제공]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 제24회 보령머드축제가 ‘온앤오프(ON&OFF)’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달 23일부터 8월 1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및 온라인에서 개최된다.

시는 17일 보령머드박물관에서 김동일 시장(보령축제관광재단 이사장), 조태현 보령축제 관광재단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재단 이사회의를 열어 올해 머드축제 최종 개최계획을 확정했다.

지난해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는 일상에 발맞춰 성공적으로 개최됐던 온라인 보령머드축제를 올해는 온앤오프로 병행해 한층 더 발전시킨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단순한 온라인을 넘어 머드 축제뿐만 아니라 보령 관광 체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체험키트와 함께 다양한 관광자원 및 먹거리를 공유하는 생산형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는 방문 관광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머드축제를 개최할 계획이다.

온라인 콘텐츠는 양방향 스트리밍시스템을 활용해 머드체험과 공연을 함께 즐기는 ‘집콕머드체험&머드라이브 인 더 월드’, 보령의 우수한 농수산물로 만드는 요리 콘텐츠 ‘테이스트 오브 보령’, 보령의 농·특산품·해산물·숙박권·식당 음식구매권 등 다양한 상품 경매이벤트인 ‘머드옥션 경매의 달인’ 등 11개의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