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샌드위치 신메뉴에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위해 고객이 샌드위치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예스 오어 노(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스타벅스 앱 내 '마이 스타벅스 리뷰' 페이지에서 빵, 주재료, 부재료, 소스 등 7단계에 걸쳐 고객이 취향에 맞는 재료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투표를 통해 완성된 샌드위치는 오는 12월 2일 정식 메뉴로 출시된다.
[전국매일신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