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최고기 우이혼2, 유깻잎과 첫번째 게스트로 출격
상태바
최고기 우이혼2, 유깻잎과 첫번째 게스트로 출격
  • 미디어팀/ 이현정기자
  • 승인 2022.03.2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기 우이혼2, 유깻잎과 첫번째 게스트로 출격 (사진=TV조선)
최고기 우이혼2, 유깻잎과 첫번째 게스트로 출격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화제의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에도 출연한다.

23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측에 따르면 시즌1에 출연했었던 최고기(본명 최범규)와 유깻잎(본명 유예린)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우이혼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한다.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이와 관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출연 당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최고기와 유깻잎 씨가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종영 이후에도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시즌1'의 인기를 톡톡히 증명했다.

딸 솔잎이의 육아에서부터 각자의 연애 생활까지 180도 바뀐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연애 중인 유깻잎 씨가 전할 새로운 열애담에 '전 남편' 최고기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시즌1' 화제의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 게스트로 출격해 전 부부만이 나눌 수 있는 티키타카 입담으로 '우이혼2'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리얼타임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 첫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이혼2'는 오는 4월8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