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천리포수목원, 아름다운 바다 배경 ‘길굿프로젝트’ 공연 연다
상태바
천리포수목원, 아름다운 바다 배경 ‘길굿프로젝트’ 공연 연다
  • 태안/ 한상규기자 
  • 승인 2022.05.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마지막 주 오후 2시 30분부터 2시간
24팀 아티스트 출연 탐방객 무료 관람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이 전날부터 청춘마이크 ‘길굿프로젝트’ 공연을 연다. [태안군 제공]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이 전날부터 청춘마이크 ‘길굿프로젝트’ 공연을 연다. [태안군 제공]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이 전날부터 청춘마이크 ‘길굿프로젝트’ 공연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청춘마이크 ‘길굿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지역문화진흥원, 문화를만드는곳열터가 주관하고 천리포수목원이 후원하는 청년 예술가 버스킹 공연이다.

매달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진행되는 청년 예술가들의 공연은 천리포수목원 내 밀러가든에서 볼 수 있다. 천리포수목원에서는 총 24팀의 아티스트가 5월부터 9월까지 6회에 걸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공연을 펼친다.

이날 천리포수목원 청춘마이크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는 ‘이유’, ‘박효진’, ‘한살차이’, ‘얼마당’이며 오후 2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공연이 진행됐다. 청춘마이크 길굿프로젝트는 밴드, 재즈, 마술, 국악, 클래식, 전통연희 등 다양한 예술장르의 공연을 기획했다.

천리포수목원 측은 “이번 행사가 청년예술가들에게는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탐방객에게는 즐거운 공연 관람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리포수목원 청춘마이크 공연은 25일, 내달 29일, 7월 27일, 7월 30일, 9월 3일, 9월 28일 열리며 이날 천리포수목원으로 입장하는 탐방객은 누구나 별도의 비용 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태안/ 한상규기자 
hans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