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아트센터 "인어공주부터 겨울왕국까지 오케스트라로 만나세요"
상태바
성남아트센터 "인어공주부터 겨울왕국까지 오케스트라로 만나세요"
  • 이일영기자
  • 승인 2022.09.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디즈니 인 콘서트' 10월 6일 오후 7시30분 오페라하우스서 공연
[성남문화재단 제공]
[성남문화재단 제공]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은 디즈니 명작 속 음악들을 오케스트라로 즐길 수 있는  꿈의 무대가 성남을 찾아온다.

10일 경기 성남문화재단에 따르면 2022 디즈니 인 콘서트'를 오는 10월 6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디즈니 인 콘서트'는 무대 위 대형 LED 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장면과 함께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활동 중인 오리지널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 4인(애론 필립스·리사 리브세이·앤드류 존슨·휘트니 카프먼)의 하모니로 디즈니 작품 속 명곡들을 만나는 공연이다.

특히 실제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튀어나온 듯한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의 실감 나는 연기와 명품 보컬이 더해져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생생함과 영화의 감동을 무대 위에 재현한다.

공연에는 인천시립교향악단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 이병욱의 지휘로 디토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프로그램은 '인어공주', '라이온 킹',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디즈니 고전 명작부터 '라푼젤', '모아나', '겨울왕국' 등 최근 사랑받은 애니메이션의 수록곡까지 디즈니 팬은 물론,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다.

티켓은 성남아트센터 혹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온라인과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며, VIP석 11만원, R석 9만원, S석 8만원이다. 48개월 이상 유아부터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및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아트센터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www.sna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