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가평군,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 운영
상태바
가평군,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 운영
  • 가평/ 박승호기자
  • 승인 2022.09.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구인·구직자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가평군은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를 운영한다. [가평군 제공]
가평군은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를 운영한다. [가평군 제공]

경기 가평군은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를 오는 26일 가평읍 NH농협은행 가평군지부 정문 앞(구 주차장)에서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관내 다중집합시설로 직업상담사가 직접 찾아가 다양한 구인·구직 인프라 구축 및 일자리센터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이동상담소는 여러 제약으로 인해 일자리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관내 구인·구직자들과 기업체의 매칭을 통한 맞춤형 취업연계를 진행할 계획이다.

‘2022 하반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소’는 오는 26일 가평읍(NH농협은행 가평군지부)을 시작으로, 28일 청평면(가평축산농협 청평지점), 30일 조종면(가평군농협 조종지점) 총 3회에 걸쳐 권역별로 운영되며, 취업상담은 물론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과 가평군일자리센터 집중 홍보 및 지원업무(계층별 취업프로그램) 등 취업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관내 구인·구직자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 연계가 이뤄질 전망이다.

군 한 관계자는 “일자리센터 방문이 어려운 구인·구직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다양한 채용 및 인재정보를 통해 폭넓은 취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가평/ 박승호기자 
seungh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