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정선 덕우리 청보리밭서 인생샷 찰칵~
상태바
정선 덕우리 청보리밭서 인생샷 찰칵~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3.05.2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 예비부부·부부 스냅사진 이벤트 실시
비밀의문·감성의자 설치 등 이색 포토존 조성
정선군은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밭에서 예비부부 또는 부부를 대상으로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를 실시했다. [정선군 제공]
정선군은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밭에서 예비부부 또는 부부를 대상으로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를 실시했다. [정선군 제공]

늦봄 풍경을 배경으로 영화 속 한 장면같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가 강원 정선군에서 열렸다.

군은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로 유명한 정선읍 덕우리 청보리밭에서 예비부부 또는 부부를 대상으로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덕우리 청보리밭은 5월 늦봄의 초록빛 물결을 감상할 수 있는 숨겨진 정선의 관광 명소로 군은 이벤트를 위해 비밀의 문, 감성의자를 설치해 포토존을 조성하는 등 이색 경험에 초점을 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군은 마스크 없는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크게 늘면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정한 4팀을 대상으로 ‘사진작업실,들꽃’ 대표 이혜진 작가가 참여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20일 첫 촬영의 주인공은 조혜란·이원재 교사 부부로 정선에서의 일상을 간직하고자 이벤트에 신청·선정돼 덕우리 청보리밭을 배경으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와 함께 군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 공식채널을 통해 이벤트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며 올해 하반기 정선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다른 지역을 배경으로 2차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김영환 군 관광과장은 “이 세상 모든 풍경은 아름답지만 그 중 가장 특별한 것은 그 날, 그 장소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때의 배경이 되는 풍경이라고 생각한다”며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