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전매TV] 속초해경, 남애항 인근 해상서 표류자 3명 구조
상태바
[전매TV] 속초해경, 남애항 인근 해상서 표류자 3명 구조
  • 속초/ 윤택훈기자
  • 승인 2023.06.0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속초해양경찰서(서장 김시범)는 3일 오후 6시 20분께 양양군 남애항 인근 해상에서 표류자 3명을 구조했다고 4일 밝혔다.

속초해경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54분께 남애항 인근 해상에서 사람이 튜브를 타고 떠내려가고 남자가 구하러 들어갔는데 지칠거 같아 보인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인근 경비함정, 주문진파출소 등 구조세력을 현장으로 이동시켰다.

현장에 도착한 경비함정에서 튜브를 타고 표류하고 있던 A씨(여・37)를 구조했으며 A씨를 구조하려고 입수하였다가 표류된 B씨(44)와 C씨(41)를 주문진파출소 연안구조정에서 확인하고 경찰관이 바다로 뛰어들어 안전하게 구조했다.

구조된 해상 표류자 3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병원 이송을 거부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같은 날 오후 11시 44분께 강원 강릉시 소돌해변에서 바다로 입수해 위험해보이는 여성이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즉시 이동해 출수하는 것을 확인하고 안전에 주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속초해경 관계자는 “야간과 기상이 안좋은 경우에는 바다에서 활동하는 것은 안전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며 "우리 모두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속초/ 윤택훈기자 
yount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