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의회, 제303회 정례회 폐회
상태바
송파구의회, 제303회 정례회 폐회
  • 박창복기자
  • 승인 2023.06.29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산승인·추경안 심사 등 처리
송파구의회 전경. [송파구의회 제공]
송파구의회 전경. [송파구의회 제공]

서울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제303회 정례회를 마무리했다.

지난 27일 열린 2차 본회의에서는 김순애 의원, 이하식 의원, 정주리 의원, 박종현 의원이 구정 전반에 관해 폭넓은 구정질문을, 28일 열린 3차 본회의에서는 최상진 의원, 김영심 의원, 장원만 의원, 곽노상 의원, 전 정 의원, 나봉숙 의원, 박성희 의원이 소신 있는 5분 자유발언을 하였다.

처리 안건을 살펴보면 ▲고독사 예방 및 사회적 고립가구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3개의 조례안 ▲2024년도 정기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2022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 ▲2023년도 기금운용계획 변경안이 원안가결되었고, ▲생활악취 저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등 6개의 조례안과 ▲2023년도 제1회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이 수정가결 처리되었다.

박경래 의장은 “이번 정례회는 제9대 전반기 의회가 출발한 지 1년이 된 시점에서 구 주요정책들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대안을 모색해 보는 의미 있는 회기였다”며 “지난 1년 동안 구민의 곁에서 더욱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구민의 의견이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 의원들, 또 성실히 협조해 주신 집행부에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