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수희 강동구청장 “입시전쟁 수험생·학부모 고충 충분히 공감” 격려
상태바
이수희 강동구청장 “입시전쟁 수험생·학부모 고충 충분히 공감” 격려
  • 이신우기자
  • 승인 2023.07.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서… 박권우 강사 대입전략 설명
이수희 강동구청장이 진로진학박람회에서 학부모와 수험생을 격려하고 있다. [강동구 제공]
이수희 강동구청장이 진로진학박람회에서 학부모와 수험생을 격려하고 있다. [강동구 제공]

이수희 서울 강동구청장은 최근 강동아트센터에서 개열린 ‘2024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에서 앞으로 네 달여 남은 수능 준비로 여념이 없을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격려했다고 1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올 수능 응시생이 역대 최소로 예상됨에 따라 시험 난이도 등 대입 합격선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고 보고, 대입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해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학생과 학부모 2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박 먹고 대학 간다’의 저자이자 공교육 최고 입시 전문가인 박권우 강사의 대입전략 설명회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권 주요 20개 대박 입학사정관과 진학전문 상담교사가 일대일로 대학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등 급변하는 입시환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이 구청장은 “치열한 입시전쟁으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겪는 고충에 충분히 공감하고 있다”며 “이번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입준비를 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