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롯데월드몰 EPL 맨시티 팝업 행사…29일 선수들 방문
상태바
롯데월드몰 EPL 맨시티 팝업 행사…29일 선수들 방문
  • 이현정기자
  • 승인 2023.07.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 구단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방한을 기념해 맨시티 공식 파트너사인 푸마와 함께 오는 28∼3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초대형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푸마 시티'로 명명된 팝업 매장에서는 맨시티 공식 유니폼을 선보인다. 맨시티가 오는 30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라리가)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갖는 방한 친선 경기를 위해 특별 제작된 유니폼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는 29일에는 맨시티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잭 그릴리쉬, 에데르송 모라에스, 마누엘 아칸지 등 유명 선수들이 팝업 매장을 방문해 100명의 초청 고객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공다루기(볼 트래핑) 시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청 고객은 24일부터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밖에 팝업 매장에서는 맨시티가 2022∼2023시즌 달성한 EPL,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트로피와 푸마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2019년 이래 착용한 유니폼들을 전시해 축구 팬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한정판 상품은 물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돼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